2018년 11월 26일 월요일

배우 정겨운 아내 나이 학교 대학,부인 이혼 학력

지난 2018년 11월 26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정겨운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르 공개했습니다. 지난 2016년 결혼 2년만에 성격차이로 이혼을 선택한 정겨운은 지난 해 9월 10살 연하의 음대생과 재혼하며 큰 화제를 모은 바가 있습니다. 첫번째 결혼, 전부인 전처 등에 대해서는 미공개네요!!


정겨운은 "아내가 일산 동네에서 미모로 유명했다. 연애 초기에는 같이 다닐 때 (사람들이) 날 쳐다볼까 봐 부담스러웠는데 전혀 날 안 보고 아내가 더 빛이 나서 아내를 본다"며 아내의 남다른 외모에 대해 이야기 했습니다. 그러면서 그는 "동네에서는 '어떤 연예인과 정겨운 닮은 사람이 손잡고 다닌다'고 한다. 매니저가 된 느낌이더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ㅋㅋㅋㅋㅋ

아직 아내가 대학생이라는 정겨운은 "아내가 좀 늦게 대학을 갔다. 난 대학을 안 가서 캠퍼스 데이트 같은 걸 해보고 싶었는데 아내 덕분에 많이 하고 있다. 학교 갈 때는 같이 점심도 먹고, CC처럼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고 말하며 부러움을 자아냈습니다.


이어서 정겨운은 아내와의 첫 만남을 떠올리기도 했습니다. 평소에는 숫기가 없는 편이라는 정겨운은 "처음 만나고 도저희 못참겠더라. 첫눈에 반했다"며 "다음 날 아내에게 '날 받아줄 수 있겠냐'고 고백했다"고 직진남의 면모를 과시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