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1월 24일 토요일

이승윤 매니저 나이키 여자친구 강현석 나이 키

 

전지적 참견 시점' 이승윤이 매니저 강현석을 2년 전부터 주시하고 있었다고 밝혔네요!



11월 24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코미디언 이승윤과 그이 매니저 강현석의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날 강현석은 "저는 형이 절 믿고 데리고 와주셨는데 도움이 되고 싶다"고 운을 뗐습니다. 이승윤은 "너는 지금 충분히 잘하고 있다. 너랑 같이 다니면 어딜 가든지 분위기가 좋아진다. 잘하고 있는 거다"고 칭찬했네용^^

이어 이승윤은 "'나는 자연인이다' 카메라 팀에서 너를 탐내는 것 같더라. 네가 싹싹하고 잘한다고. 절대 넘어가면 안 된다"고 주의를 줬다. 강현석은 "전 형이랑 일하는 게 좋다. 형은 저랑 하는 게 좋냐"고 센스 있게 말했습니다. 이승윤은 "재밌다"고 말했고, 강현석 또한 "저도 형이랑 다니면 재밌다"고 응수했네용^^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