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3월 2일 목요일

강석우 이경규 폭행 대학시절,강석우 클래식 음반

배우 강석우가 8년 5개월 만에 MBC 라디오 '여성시대'에서 하차하는 가운데 과거 그가 출연한 방송이 눈길을 끄네용!


강석우는 지난 2010년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달콤한 밤'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함께 출연한 김영철은 "예전 '상상플러스'에서 이경규가 강석우에게 맞았다고 말한 적이 있다"며 폭행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이경규의 대학 선배인 강석우는 "딱 두번 때렸다"고 인정한 뒤 "그때 이경규가 1학년이었고 나는 과 부회장이었다"고 당시의 상황을 설명했습니다!


강석우는 '상상플러스' 자료화면을 보는 동안 "많이 맞게 생겼잖아요"하며 의미심장만 말을 전했다. 이어 "이경규가 왜 맞았다는 말을 안 했는데 내가 지금 말하면 바로 은퇴해야 한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한편 방송가에서 강석우는 남다른 클래식 애호가이기도 하다. 그는 "클래식을 차 안에 틀고 다니면 과속을 안한다. 누가 끼어들기를 해도 화를 안낸다"고 말했다. 강석우는 클래식 음반 제작에도 참여하는 모습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